▲ 한국식품마이스터고 2020신입생3차교내입학설명회개최모습

한국식품마이스터고(교장 이병대)는 12일(토)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앞두고 제3차 교내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설명회는 강원도, 경기도 등 타 시도와 부여를 비롯한 충남 각 지역에서 마이스터고 진학에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가 찾아와 마이스터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마이스터고등학교는 전기고 입시를 진행하며 10.21(월)부터 10.25(금)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게 된다. 2020학년도 최종 입학전형 요강을 중심으로 진행된 입학설명회는 담당교사의 설명과 함께 재학생이 생생하게 느끼고 경험한 학교생활 발표, 졸업생의 취업 사례 등의 발표도 함께 이루어져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주말기숙사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조리반 학생들의 흑당버블티, 샐러드 등을 만드는 수업을 참관하고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즐거운 분위기가 되었다.

이번 설명회를 주관한 김병광 교무운영부장은 “마이스터 6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이번 입학설명회가 식품 분야에 소질과 적성을 가진 학생들의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전국에서 모인 우수한 학생들이 우리나라 식품 분야의 인재가 되도록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