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암면 주민자치센터 후원물품 기증

부여군 장암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식)는 지난 13일 자치위원과 면장 등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BMS(대표 김기일)는 관내 면민들이 여가를 한층 더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주민자치센터 내에 비치해 달라며 노래방기기 1식(시가 250만원 상당)을 장암면 주민자치센터에 기증했다.

㈜BMS는 198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장암면 원문리에 위치해 있으며 정제장석 및 미분말 생산회사로 정제광물을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장암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17년 11월 설립되어 주민의 화합 도모는 물론 여가생활 증진에 노력하여 왔다. 특히 올해 2월에는 장암면 작은도서관을 개관하여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신간도서를 비치하고 야외에서도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비가림시설과 야외용 테이블을 설치하는 등 주민편의 증진을 위해 힘써왔다.

김영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을 위해 노래방 기기를 기증한 ㈜BMS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업체가 환원사업 차원에서 기꺼이 기증해 준 만큼 그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기기를 활용한 노래교실 프로그램을 많은 주민들이 참여토록 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여가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