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식품마이스터고-KH메디칼 MOU

한국식품마이스터고(교장 이병대)는 9월 9일(목) ㈜KH메디칼(대표이사 홍만형)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식품마이스터고는 지역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제품 제조 공정과 품질 관리 전문직업인 양성에 주력하고, KH메디칼은 고용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지역 학교와 긴밀한 협약으로 기업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채용하는데 상호 협력하고 노력하기로 약속하였다.

KH메디칼은 바이오 진단기기 및 시약, 핵산 추출 기기 및 시약, 면역진단 시약 등의 바이오 관련 의료기기와 진단제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 국제적인 품질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세계보건기구(WHO)와 개발 협력 및 제품 공급을 하는 등 세계 40여개의 나라에 수출을 하는 성장 전망이 매우 높은 기업이다.

KH메디칼 홍만형 대표는 기술 인재 육성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입사한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학교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실습 장비를 기증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인재 양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으며, 추후 학교에 방문하여 학교의 실습실과 기자재, 그리고 학생들의 수업 모습을 둘러보고, MOU가 기업과 학교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의를 이어가기로 하였다.

한국식품마이스터고등학교 이병대 교장은 KH메디칼과의 협약을 통해 기업체와 학교 간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우수한 학생을 배출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