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육복 기탁식 장면

부여 석성면 이계협 명예면장(주식회사 지에스아이 대표)이 지난 12월 27일 석성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하나배구회(회장 이광수)에 200만 원 상당의 체육복을 기탁해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평소 이계협 명예면장은 군민체육대회, 면민 체육대회 및 각종 생활체육 대회 시 물품 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다목적체육관 건립 토지를 희사하는 등 석성면 체육발전에 많은 관심을 지니고 물심양면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이계협 명예면장은 재단법인 나누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재직 시에도 관내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하거나 최근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은 지역 주민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있어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지태 석성면장은 “이번 체육복 기탁이 석성면 생활체육 발전에 이바지 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이러한 기탁이 이어져 생활체육이 활성화 되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에 창단한 하나배구회는 30여 명의 선수로 각종 배구대회에 참가하여 관내 생활체육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해 군수기배 배구대회에서는 우승이라는 업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