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표근 부여군수 후보, 선거 합동 유세 장면

홍표근 국민의힘 군수 후보는 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고려약국 앞에서 정진석 국회부의장, 김태흠 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각 후보들과 함께 합동 유세를 펼쳤다.

특히, 김을동 전 국회의원, 유명 가수인 유지나 씨가 홍표근 후보 지지를 위해 연단에 오르는 등 마지막 유세 총력전에 나섰다.

먼저 유지나 씨는 “자신의 고향인 부여 발전을 위해 홍표근 후보를 꼭 당선 시켜달라”고 호소했으며, 김을동 전 의원은 부여군민과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며, “홍표근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을 압도적으로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태흠 도지사 후보는 “간곡히 호소드린다. 충청의 자존심을 부여군민들이 지켜달라”며 “제가 도지사가 되면 관광 공사를 출범시켜 부여를 관광 역사의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고, 부여에 예산 폭탄을 내리겠다”고 강조했다.

또 정진석 부의장은 “내일은 윤석열 대통령을 위해 투표장으로 한 분도 빠짐없이 오셔야 된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홍표근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해주시길 간곡히 호소 드린다”고 피력했다.

마지막으로 홍표근 후보는 “문화 예술회관 건립과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특성화된 실버종합스포츠센터를 건립하겠다”며 “6.1 선거에서 저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달라”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