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산공공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미니꽃장식 선물포장) 진행 장면 (사진 부여군 제공)

홍산공공도서관에서는 이용자들의 신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을 개설, 20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규방공예, 천연염색, 예쁜퀼트, 치매예방100세주산프로그램을 컴퓨터교육프로그램(컴퓨터기초,윈도우 전반적 알아보기,한글엑셀 2013 엑셀기초부터 마스터하기)수강로써 프로그램을 추가 운영한다.

유아 독서프로그램으로 꿈꾸는 책놀이는 다양한 종류의 책을 읽고, 생각 넓히기와 동화를 주제로 다양한 독후활동하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프로그램으로는 4D 프레임과 토탈공예가 여러 가지 재료로 심리적 안정과 공간지가능력과 독창성등의 지적능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상상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12가지의 경험을 맛본다.

60세 이상 비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한글교실은 연중무휴없이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신청은 직접 방문이나 전화(041-837-2610)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재료비를 납부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접수 후 7일 이내에 재료비를 납부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홈페이지(http://www.buye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