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태영 부여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 정태영 후보 인사말 장면

6.13전국동시지방선거 부여군의회 의원선거 부여군 나선거구에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정태영 후보가 지난 19일 외산면소재지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 정태영 부여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 정진석 국회의원 인사말 장면
▲ 정태영 부여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 이용우 부여군수 후보 인사말 장면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정진석 국회의원(부여·청양·공주), 자유한국당 이용우 부여군수 후보를 비롯해 부여군 선거구별 도·군의원 후보 및 당원, 지역주민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정태영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얼마 남지 않은 여정에서 ‘고진감래’를 생각하며 100퍼센트의 노력과 부여군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군민의 소리에 민감할 수 있는 지혜와 총명을 위해 늘 신중할 것”을 말했다.

이어 “군의원은 언제나 현장에서 민원을 살피고 해결책을 내놓을 줄 알아야 한다.”며 “정치적 이익보다는 군민의 이익이 우선인 신뢰받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 정태영 부여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정진석 국회의원, 이용우 부여군수 후보를 비롯해 자유한국당 부여군 각 지역별 후보와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