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부여장수요양원

부여장수요양원(이사장 김응태)에는 점차적으로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어르신들을 향한 사랑의 손길이 이여지고 있다.

한국장애인사랑나눔협회 부여군지회(회장 박종진)는 지난 3월 17일(일) 오전 부여장수요양원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 및 기관 환경관리를 위한 활동에 구슬 땀을 흘렸다.

▲ 사진제공 = 부여장수요양원
▲ 사진제공 = 부여장수요양원

한국장애인사랑나눔협회 부여군지회는 단일성 봉사에 그치지 않고 지난 2018년부터 정기적으로 요양원에 방문하여 봉사활동 및 물품기부를 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하고 있다.

이날 박수현 국회의장 비서실장(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평통자문위원회 부여군회장 이대형은 부여장수요양원에 방문하여 신체적인 어려움으로 요양원 입소생활을 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일상생활을 하며 어르신들을 살펴드리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 사진제공 = 부여장수요양원
▲ 사진제공 = 부여장수요양원

또한 자원봉사활동 중인 한국장애인사랑나눔협회 부여군지회 회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나눔을 계속하여 줄 것을 부탁했다.

부여장수요양원 이사장 김응태는 “장수요양원에 입소하여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여주신 한국장애인사랑나눔협회 부여군지회 회장님을 비롯하여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이야기를 하며 “요양원에 입소하여 계시는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어르신들의 일상에서 불편을 느끼지 않게 하고,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부여장수요양원되겠다.”라고 이야기 하였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