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새마을금고(이사장 장영석)는 2020년 02월 15일 오후 2시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제40차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부여새마을금고 김동균 전무의 정기총회 성원보고와 장영석 이사장의 개회선언을 통해 부여새마을금고 제40차 정기총회를 알렸으며 박정현 부여군수, 송복섭 부여군의회의장, 정진석 국회의원, 충청남도의회의원, 부여군의회의원, 전 청와대대변인 박수현, 각급기관·사회단체장 및 조합원 등 약 1,2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부여새마을금고는 지난해 금융시장의 환경변화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자산 1,115억 돌파, 대출 906억, 예대비율 90.2%로 경영의 안정을 이루었다. 공제사업으로는 사업목표대비 생명공제 149.3%, 손해공제 280.1%, 정책자금대출 햇살론은 109.3%, 전자금융사업으로 체크카드 신규발급 121.1%를 달성하여 각종 사업에 있어 높은 경영성과를 성취하였다.

한편, 부여새마을금고 이사장 장영석은 “경자년 새해는 우리 부여새마을금고가 지역사회와 서민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굳건하게 설 수 있도록 회원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을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끝으로 회원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 축사 장면
▲부여군의회의장 축사 장면
▲국회의원 정진석 축사 장면
▲부여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축하 공연 가수 장소미
▲부여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축하 공연 가수 장소미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