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좋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도록 하는 맞춤결혼정보(대표 김응식)가 우리고장 부여에 자리잡았다.

 피땀흘려 잘 키웠는데 결혼을 안 하는 것인지 못하는 것 인지,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모님들의 푸념과 잘 키운 만큼 결혼도 잘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해결해 주기 위하여,
지난 2015년 4월, 부여 5일 시장 부근에 맞춤결혼정보 사무실을 개설하고, 결혼을 앞둔 사람들에게 결혼에 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 확보는 충청남도 각 시군의 퇴직 교장선생님들을 지역의 대표로 임명하여, 추천과 협조를 받고 있는데 현재 공무원, 교사, 일반인 등 총 211명의 회원(남125명, 여 86명)을 확보하고 활발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부여맞춤결혼정보는 부모님들의 눈높이는 물론 미혼 남녀들에게도 만족을 주는 중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능력부터 가정환경과 개인의 취향 종교문제 등, 철저한 검증을 거처 최적의 배우자를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상담, 연결, 만남, 연애, 결혼에 이르는 만남의 과정을 거쳐 평생의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 교직경험을 바탕으로 정직과 믿음을 사훈으로 내세우고, 진실된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맞춤결혼정보는 초혼이나 재혼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어, 앞으로 결혼을 앞둔 모든 분들의 관심 속에 좋은 결실을 맺어 행복한 가정을 꾸미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자세한 사항은 (☎041-835-51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