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동아리 모집
▲ 청소년 동아리 모집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상철)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의 다양하고 건전한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자 오는 3월 13일까지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한다.

관내 9세~24세 청소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그중 치어리딩 동아리는 14세~19세 청소년이 지원할 수 있다.

청소년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댄스, 과학, 봉사, 교육, 음악, 미술 등)를 모집하며, 기관 청소년동아리로 선정되면 활동에 필요한 운영 물품이 지원되고, 지역사회 청소년축제 참여기회가 제공된다.

▲ 청소년 동아리 모집
▲ 청소년 동아리 모집

신청은 청소년동아리는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buyeoyouth) 에서

신청서 작성 후 메일(832-5506@naver.com)로 제출하고, 치어리딩 동아리는 구글폼 QR코드(사진첨부)로 작성 또는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기타 모집사항 문의는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041-835-5508)로 전화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전춘배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부여군의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에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청소년동아리 모집에 끼와 열정을 발산하고 싶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