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민참여위원회 장면
▲ 주민참여위원회 장면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상철)은 지난 11일 부여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제1회 고객 및 주민참여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올해 신규위원 위촉과 함께 공단 현황, 주요 업무, 참여 활동 안내 등으로 진행되었다.

고객 및 주민참여위원회는 지역주민들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여 주민이 필요로 하는 시설과 서비스에 관련된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공단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매년 운영되고 있다.

▲ 주민참여위원회 장면
▲ 주민참여위원회 장면

해당 위원으로 선정된 6인은 지역주민, 이용고객, 경영인 등 공단 외부 이해관계자들로 구성되었으며 참여위원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느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제시하고 모니터링 활동, 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전화친절도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상철 이사장은 “고객·주민참여위원회 운영이 공단과 고객, 지역주민 간 소통창구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참여위원들에게 지역사회에 공감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 서주실 것을 당부드리고, 공단에서는 이에 맞추어 다양한 의견들이 경영활동에 반영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하고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