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장면
▲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장면

양승조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대성황을 이뤘다.

3월 23일 양승조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인근 도로가 마비될 정도의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해찬 상임선대위원장과 정세균 후원회장,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가 참석했다.

이외에도 예산 출신의 허태정 전)대전시장과 이정문 국회의원을 비롯해 노인회, 종교, 교육, 체육 등 각 분야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개소식 축사에 나선 이해찬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양승조는 지난 지방선거를 딛고,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어 거물 정치인으로 일어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승조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양승조는 대한민국의 외유내강형의 대표 정치인”로 말하고 “이번에 홍성·예산 군민이 양승조를 밀어주면 도지사 출신의 5선 국회의원이 되어 국가를 이끄는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는 “이번에 당선되면 양승조는 충청 대망론의 중심인물이 된다”라며 “양승조를 크게 키워달라”고 호소했다.

양승조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당원과 지지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힘 있는 5선 되어 예산·홍성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겠다”라고 약속했다.

양 후보는 이후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주민들과 함께 ‘상록수’를 합창하며 이번 22대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22일 김부겸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양승조 후보 지원을 위해 예산시장을 찾았다. 김 위원장은“예산·홍성을 제일 잘 아는 후보는 도지사를 역임한 양승조다”라며 “ “양 후보는 이미 홍송예산의 발전 청사진을 그린, 준비된 후보이다”라며 양 후보를 치켜세웠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