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여교육지원청 교육행정동아리 성과보고회 모습 (사진 부여교육지원청 제공)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설)은 지난 6일(수) 부여교육지원청 소속 지방공무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부리 교육행정 동아리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부여교육지원청은 다양한 형태의 공동학습 및 협력 활동의 동아리를 활성화하여 공무원들의 전문성을 향상하고, 개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연구학습 5팀, 두레 2팀, 봉사 1팀을 운영했다.

이번 성과 보고회는 일년동안 활동한 동아리 활동 성과를 서로 공유하고 소통을 통한 활기찬 직장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업무효율성 제고를 연구한 컴퓨터활용능력동아리·청렴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네트워크를 통해 활동한 청렴동아리·안전한 통학차량 운영을 연구한 안전운전 동아리·두레활동을 통해 시설관리 효율화 방안을 제고한 두레A팀· 질 좋은 급식 운영을 위해 다양한 체험을 한 행복나눔푸드동아리·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한 사랑나눔 봉사동아리 등이 활동실적과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종설 교육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동아리 활동 우수사례들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업무추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교육행정 서비스를 실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부여교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